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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제주 해저터널은 가능한가?
(최초 망운운하언급)

류달용 날짜 : 2014-11-29 00:15

이문제를 전에예시했으니 지금에이글을쓴다.
전남지사모두와 이전에장관을한 모국회의원이 위낱말을즐겨사용했다.
모씨는 지금야인이되어 제도권밖에서 서성거리고있다.

제주해저터널문제는 심사숙고해야하다.
장기적으로보면 필요할지모른다.
그부분을 즉흥적인공약으로 발표한거는큰책임을 물어야한다.
해저터널이되면 전남이 제일타격이큰데 읽지못하는것같다.

제주해저터널이 해저부분에서는 세계최장이될것이다.
해저간 72킬로정도로본다.
해저터널은 통영충무가효시인데 사용하지않고 관광상품으로만취급한다.
그뒤 거가해저터널이 완공되었다.
지금건설중인곳은 보령대천이 작업중에있다.
안면도와 대천을잇는작업이다.

제주해저터널은 약400여미터의 해저구간을거친다.
아직까지 그런해저터널은없다.
재앙시 대사고도민감하다.
수익성에서 너무나많은격차로서 감당하기어렵다.
영국의국민 5천만명이 대륙을이어주는데도 심각한적자이다.

제주는 유동인구포함 75만명에불과한다.
비행기와비슷한요금에 시간은더걸린다.
추자도까지 육상건설과 제주도구간은 잦은셔틀배나 위그선 헬기등의수단이면 섬의특성도살리고 수송부분에서효율적으로본다.
제주도민은 제2공항을원한다.

전남도수장은 논란거리를만들지말자.
할려며는 무안홀통부근의 망운운하에 촛점을맞추어라.
호남위쪽의 제주간선박이나 무역선이 망운운하를지난다면 속도는느리지만 시간과에너지절약에 크게도움이될것이다.
그렇게되면 세월호같은사고는나지않는다.
전남의풍광을바라보니 경제효과도발생이된다.

홀통구간은 약500미터만 잘르면된다.
헛공약남발보다 전남도는이문제를고민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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