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박원순 "광주시민 현명한 선택 하실 것" 윤장현 광주시장 후보 지원사격

Views 35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NISI20140601_0009741356_web.jpg

서울=뉴시스】손대선 기자 =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장 후보가 1일 광주시장 자리를 놓고 무소속 강운태 후보와 경합중인 같은 당 윤장현 후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박 후보는 이날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지금의 선배님을 생각하면 3년 전 정치라는 것을 예습할 틈도 없이 선거에 뛰어들면서 호된 신고식을 치렀던 기억이 어제인 듯 생생하다"며 "그 곳의 상황을 잘은 모르지만 선배님께서 살아오신 길을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실 광주시민들은 현명한 선택을 할 것으로 저는 믿는다"고 적었다.

이어 "광주는 역사의 고비에서 항상 미래를 선택했다"며 "제가 지난 2년 6개월의 시정을 하면서 배운 것이 있다면 '답은 시민에게 있고 시민은 언제나 옳다'라는 것으로 선배님도 흔들리지 말고 오직 광주 시민만 보고 가시라"고 부탁했다.

박 후보는 또한 "우리 둘다 마지막까지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나란히 당선되기를 바란다"며 "속도가 아닌 방향을, 외형적 성장이 아닌 시민의 행복을 중요시하는 시정을 펼치며 함께 협력할 수 있기를 바라겠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현직 광주시장인 강 후보는 새정치민주연합이 안철수 공동대표의 지원을 받은 윤 후보를 전략공천하자 이에 반발하며 탈당, 무소속으로 출마했다.

강 후보는 역시 전략공천에 반발해 탈당했던 이용섭 전 의원과 단일화를 이뤄 윤 후보를 압박하고 있다.

sds1105@newsis.com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